무안 출신 박나래, 제주항공 참사에 '눈물의 기부'
개그우먼 박나래가 제주항공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남몰래 거액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사고 발생 직후 피해 규모가 파악되기도 전에 기부를 결정하고, 피해자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고향 무안 지역에 직접 연락해 기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30일 박나래 측에 따르면, 박나래는 전날 무안국제공항 여객기 참사 소식을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으며, 특히 사고가 발생한 무안이 자신의 고향이라는 사실에 더욱 마음 아파하며 피해자 지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박나래는 무안군 관계자에게 "고향에서 이런 큰 사고가 발생해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며 "피해자분들과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또한 "피해 복구와 지원에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박나래는 기부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아 구체적인 기부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역 사회에서는 상당한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나래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가수 김장훈은 참사 당일 예정되어 있던 순천 콘서트를 취소하며 "무안이 다른 곳도 아닌 순천의 이웃 동네이기에 공연을 진행할 수도, 할 수 있는 마음도 안 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가수 이승환 역시 다음 달 4일 천안에서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했으며, '흑백요리사'로 유명한 광주 출신 안유성 셰프는 직접 김밥 200인분을 만들어 무안국제공항으로 향해 유가족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