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뜨끈 목욕탕으로 풍덩..달콤한 상상력 폭발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 따뜻한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 뮤지컬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풍성한 볼거리와 감동을 담은 겨울방학 맞춤 공연들을 선보인다.
먼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백희나 작가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이 3월 3일까지 서울숲 씨어터 2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친숙한 목욕탕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덕지와 선녀 할머니의 유쾌한 이야기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고, 어른들에게는 따스한 동심을 선사한다. 2021년 7월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관객 20만 명을 돌파했으며, 제8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특별 부문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같은 기간 서울숲 씨어터 1관에서는 백희나 작가의 또 다른 그림책 '달 샤베트'가 무대 위에 펼쳐진다.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추모상' 수상작인 원작 그림책의 아름다운 그림과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를 그대로 옮겨왔다. 더운 여름밤, 달콤한 달 샤베트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늑대 아파트 주민들과 옥토끼들의 이야기는 따뜻한 감동과 함께 환경에 대한 메시지까지 전달한다.
슈퍼 히어로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공연도 있다. 유설화 작가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슈퍼거북 슈퍼토끼'는 8월 31일까지 메세나폴리스몰 신한카드 솔페이 스퀘어 드림홀에서 공연된다. '슈퍼 거북' 꾸물이와 '슈퍼 토끼' 재빨라가 경쟁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도전 정신과 자존감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준비한 겨울방학 맞춤 공연들은 아이들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을 키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동심을 되살려주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