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레드카펫 '미소'가 불륜설 불씨? 당사자 "억울해 죽겠다" 분통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의 불륜설이 제기된 가운데, 루머 당사자로 지목된 아르헨티나 기자 소피아 마르티네스가 억울함을 호소했다.
마르티네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당시 메시와 인터뷰하며 진심 어린 존경을 표한 바 있다. 일각에서는 이 인터뷰를 두고 메시와 마르티네스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렀다고 주장하며 불륜설의 근거로 삼았다.
영국 매체 '더선'은 7일(한국시간) 마르티네스가 메시와의 불륜설을 강력하게 부인하며 "터무니없는 소문 때문에 가족들이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다고 보도했다.
메시 불륜설의 시작은 지난해 11월 영국 '데일리 메일'의 보도였다. 당시 매체는 메시 부부가 각방을 쓰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메시가 2023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아내 안토넬라 로쿠소에게 차가운 태도를 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메시가 시상식 레드카펫 인터뷰 도중 마르티네스에게 보인 다정한 미소가 불륜설에 기름을 부었다.
마르티네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당시 메시와 인터뷰하며 진심 어린 존경을 표한 바 있다. 일각에서는 이 인터뷰를 두고 메시와 마르티네스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렀다고 주장하며 불륜설의 근거로 삼았다.
억울하게 불륜설에 휘말린 마르티네스는 "사람들이 메시가 나를 보는 눈빛을 멋대로 해석하며 수군거린다"며 "해명해야 하는 상황 자체가 어이없지만, 가족들이 고통받는 것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고 호소했다.
메시의 절친한 친구인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아내 다니엘라 세만 역시 불륜설에 황당해 했다. 평소 메시 가족과 친분이 두터운 그녀는 자신의 SNS에 "이 기사는 완전히 거짓말"이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한편 메시는 5살 때부터 알고 지낸 로쿠소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