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맞아?' 상처 분장에 장발까지... 군필 후 돌아와 충격 변신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진은 목선까지 내려오는 장발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밝은 색상의 브릿지(치아 교정기)와 시크한 검정색 네일 아트, 그리고 얼굴과 손에 상처 분장을 더해 한층 거칠고 도발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이는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대담함과 강렬함을 보여주는 변신이다.
배경으로 활용된 그래피티가 가득한 뒷골목은 진의 시크한 로커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어두운 조명과 거친 질감의 벽면은 마치 언더그라운드 음악 신에서 활동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처럼 진은 기존의 '월드와이드 핸섬'이라는 수식어와는 전혀 다른, 한층 성숙하고 과감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빅히트뮤직은 오는 24일 진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진이 마지막으로 선보일 또 다른 '로커' 이미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Echo'는 5월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서 진은 일상적인 삶과 감정, 상황을 자신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해석하고 이를 진솔하면서도 위트 있게 노래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는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기대된다.
한편, 진은 지난 19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객석에서 갑자기 나타난 진은 콜드플레이와 함께 작업한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와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의 협업곡 'My Universe'를 크리스 마틴(Chris Martin)과 함께 열창했다. 예상치 못한 진의 등장과 완벽한 무대 매너는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국내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군 복무 중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진의 새 앨범 'Echo'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보여준 파격적인 변신은 앨범에 담긴 음악적 변화와 성숙함을 암시하는 듯하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